열매닷컴 공지사항

[긴급공지] 네이버 계정보호조치 프로그램 수정

열매닷컴 운영자 6 4,512
안녕하세요 어재 저녁부터 오늘 새벽까지 밤새가면서 프로그램 수정하여 테스트하면서 원인을 찾았습니다.

그원인은덧글 때문은 아니였습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상황을 수정하면서 테스트하다보니 정확한 원인은 모르지만 아마도 스크랩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했던걸로 추측됩니다.


사실 이번에 찾지 못하면 거의 열매닷컴을 접어야되는 상황까지 갈수도있었네요.. 

프로그램 수정되기전에 많은 분들이 네이버 계정보호조치가 걸리는 바람에 품앗이가 거의 이루어 지지않는 상황까지 갔었습니다.

사실 여러차례 위기가있었지만 이번에는 정말 심각했었네요 ㅠ


일단 프로그램 수정하고 업데이트는 했으나.... 다시 예전 컨디션으로 프로그램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약 3~4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할걸로 예상됩니다.

빠른 복귀를 위해서 몇가지 당부말씀 드리겠습니다.


먼저 보호 조치걸리셨던 분들은 네이버에서 보호조치해제 해주시고 프로그램에 다시 등록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창에서 [네이버정보수정] 버튼 이용하셔서 새로 등록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제가 원격으로 임시조치 취해드렸던 분들도 보호조치 해제하고 등록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존 프로그램사용자분들은 프로그램을 껏다 켜주셔서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동업데이트 오류가 발생한다면 설치파일을 새로 다운받으셔서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 주의 -----
보호조치 해제하시고 프로그램에 등록하시기전에  내컴퓨터 여신후에  c 드라이브로 들어가신후 JUNNAVER. 폴더를 삭제하시고 품앗이 프로그램에 네이버계정 등록 해주세요.

그리고 일단 품앗이가 전체적으로 정상컨디션을 찾을때까지 2~3일 정도는 작업을 최소한으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Comments

열매닷컴 운영자
말씀 감사합니다.
기시리
생각도둑
확인이요
유리2
죠쉬야2
1;1문의에 글남겼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모바일은 안되는거같아서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